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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순환 경제 창출의 과제

by 라이농 2021. 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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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순환 경제 창출의 과제

 

세계 경제 포럼의 연례 모임의 가상 형태를 최근 마무리하면서, 수많은 토론과 대화들이 라운드 이코노미 아이디어에 고정되었습니다. 이 표현은 최근에 기업 회의실, 투자자 모임, 기후 중심의 기념행사에서 추가적으로 행해지고 있습니다.

 

필수 요소로 요약하면, 경제 전반에 걸쳐 광범위하게 재사용하는 것이 예외적으로 효과적입니다. 이 솔루션은 폐쇄 서클을 사용하여 유사한 자산을 계속 활용하고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긴 기간 동안 모든 목적과 목적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아이디어는 서구 경제에서 어쨌든 에너지를 충분히 측정할 수 있게 되었고, 그 아이디어를 발전시키기 위해 몇 차례 조정되었습니다. 단체들은 탄소배출권을 획득하게 하고, 보다 비판적으로, 자연 보호 운동가들과 생물학적으로 관심을 기울이는 구매자들과 함께 머리를 쓰다듬게 하기 때문에 경제를 논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회 경제의 옹호자들은 필수적인 공통 자산을 그들의 라이프 사이클을 통해 직접 재사용하는 것이 금속, 합성물, 석탄, 석유와 같은 비배기성 품목에 대한 관심을 줄임으로써 기후에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어쨌든, 이 생각은 생태계에 실제로 해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아이템의 재사용은 활용 아이템의 이동, 배열, 그 후 재사용을 통해 또 다른 아이템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정기적인 자산으로의 거대한 통로이자 오염의 중요한 원인입니다. 생성과 재사용의 각 단계에서 엄청난 양의 에너지가 연소되어 엄청난 탄소 인상을 만듭니다.

 

게다가, 플라스틱과 함께 보여진 것처럼, 재사용은 일반적으로 환상적입니다. 모든 재활용 가능한 물건의 한 순간은 실제로 재사용되기 때문입니다. 매년 13억 톤의 폐기물이 전달되고 있으며, 매년 개인당 약 200 kg의 폐기물이 전달되고 있습니다. 이는 전 세계 재사용 산업의 한계 이상이며, 많은 부산물이 불에 타거나 매립지에 버려지거나 수로에 버려집니다. 연구원들은 아마도 오염의 가장 큰 원인인 미세 플라스틱이 세계의 각 모서리에서 발견된다고 말합니다. 부유한 나라들로부터의 엄청난 손실 덩어리는 마찬가지로 제3국으로 보내집니다. 대부분의 경우, 가장 불우한 나라들, 즉, 그 곳에서 그것은 하역되거나 엄청나게 안전하지 않은 상태로 배치됩니다.

 

인류의 거대한 범위와 항상 증가하는 비효율적인 활용은 정상적인 자산의 비합리적인 추출 정도를 촉진했습니다. 입수, 운송, 취급, 조립, 사용, 제거를 통한 물질의 진행은 전 세계 오존의 약 50%가 물질 유출을 해칠 수 있다고 OECD 보고서는 표현했습니다. 유엔의 전 세계 자산 이사회는 2050년까지 공통 자산의 활용률이 급격하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라운드 경제에서 결코 실제로 언급되지 않는 핵심 관점은 상품의 생성과 활용을 줄이고 비효율적인 구매자의 행동을 끝내는 것입니다. 조직이 하드 판매 전략을 활용하기 보다는 구매자들 사이에서 의식적인 활용과 온건한 행동을 진전시키기 시작할 수 있도록 창조 및 전달 네트워크를 조사하고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산업생태학 저널의 한 보고서는 주변경제가 실제로 일반적인 창조에 구축될 수 있고, 그 결과, 다소 혹은 완전히 균형 잡힌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비효율적인 활용을 처리하고 경제를 발전시키기 위한 접근법 중 하나는 구매자들이 그 생각에 완전히 관심을 가질 것을 촉구하고 장려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예를 들어, 천 자루와 유리 용기를 활용하고, 무료 곡물 및 다양한 재료를 구입하는 등 구매자의 행동에 있어서 명백한 몰수 조치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선에서 살인은 물론, 기본적으로 플라스틱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구매자들을 어느 정도 괴롭게 만들 것입니다. 사실상 전 세계가 오랫동안 플라스틱 번들에 사로잡혀 있었기 때문입니다.

 

주로 플라스틱의 적응성과 모든 것을 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조직은 쇼핑객들이 부담을 주든 상관없이 재사용되는 품목이나 무진장한 다른 옵션으로 바꾸도록 설득하고 촉진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해야 합니다. 구매자 행동 기준을 변경하는 것 외에, 조직의 가장 큰 테스트는 자체적인 방법론을 재사용하는 방향으로 변경하고 진정한 경제 원리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플라스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이나 다른 재활용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플라스틱 폐기물을 새로운 품질의 결과로 바꾸는 것 외에 상당한 수준의 숙련도로 전체 사이클을 만드는 데 근본적인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조직은 재사용 가능한 품목으로 바꾸도록 고객을 설득하고 촉진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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